피부를 뜻하는 단어 [ DERMA ] 에서 부터
서비스의 본질을 나타내는
네이밍 아이데이션을 진행하였습니다.

[ 거꾸로 흐르는 피부의 시간 ]을
모티브로 DERMA를 역순으로 배치하였고
기존 피부과 시장에 대한 인식의 반전을 표현합니다.

엠레드, 새로운 패러다임.

피부과 그 이상의 가치.

엠레드는 당신이 느끼는 피부과에 대한 인식을 먼저 생각합니다.
우리가 느끼는 기존 피부과에 대한 인식은, 진부한 스토리텔링과 상업적으로 느껴지는 홍보물이 대다수입니다.
무분별한 서비스의 시장 속에 해답이 되고,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시도와 비주얼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우리가 생각하는 브랜드의 '가치' 입니다.

보다 완벽한 경험.

AMRED의 브랜딩은 병원이라는 본질에 충실하되 기존의 인식을 뒤바꾸는 것에서부터 시작하여, 기존 병원 브랜드 인식의 전환점을 제공하고 엠레드만의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고객에게 어필하고자 했습니다.
[ DERMA : 피부 ] 라는 키워드의 순서를 뒤바꾼 엠레드라는 네이밍을 시작으로, 브랜드의 정체성을 보여주는 여러 방식의 비주얼 커뮤니케이션과 질높은 의료 서비스를 시도함으로써 트렌드를 주도합니다.

아름다움의 기준.

앞서 도출한 아이덴티티를 바탕으로 AMRED만의 브랜드 컨셉을 정의했습니다.
우리는 대괄호의 심볼을 활용하여 엠레드가 피부과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기준임을 시각적으로 표현하고자 했고, 느껴지는 모든 인테리어 및 다양한 디자인에 통일성 있는 아이덴티티를 부여했습니다.
엠레드의 머무는 순간 당신이 곧 아름다움의 기준이 됩니다.